지난번 리뷰에서 레고랜드 놀이기구 추천 포스팅을 썼었는데요. 이번엔 놀이동산에서 빠질 수 없는 간식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간식만 다룬 글이 잘 없기도 하고, 후기가 있어도 어디서 판매하는지 위치가 헷갈렸기 때문에 가게 위치와 가격, 맛 등 전반적인 리뷰에 대해 써볼까 합니다.
▼ 춘천 레고랜드 놀이기구 추천 ▼
먹어볼 만한 레고랜드 간식은?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솔직히 추천할 만한 게 많지는 않아요. 에버랜드나 롯데월드에 비할 바가 못 되는데, 그 이유는 종류가 많지도 않고 가격 대비 비싸다고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레고랜드에 방문은 했고 중간중간 간식은 먹어야 하니 그나마 괜찮다고 생각되는 것 위주로 쓴 점을 참고해 주세요.
1) 카이스 '애플프라이'
닌자고 월드 입구에 들어가 보면 사과튀김을 판매하는 카이스 애플프라이가 있는데요. 보통 놀이동산의 대표 간식은 츄러스, 콜팝, 슬러쉬, 핫도그 정도라고 많이 생각할 텐데, 사과튀김이라니? 첫 느낌은 뭔가 신선했습니다.
애플프라이는 시나몬 가루와 설탕이 뿌려진 애플프라이에 달콤한 바닐라 크림이 함께 제공되는 메뉴이고요. 가격은 6,000원인데 2,000원을 추가하면 레귤러 탄산음료가 포함된 콤보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2,000원 추가 금액을 내고 콤보로 변경했습니다. 레고랜드 간식이 다소 비싸다고 느껴지는 이유가 양이 적어요. 맛있다고 하니 먹어는 보겠다만.. 인간적으로 양이 너무 적은데? 휘핑크림 말고 사과튀김을 더 줘.
사과튀김은 시나몬 향이 잘 어우러져 맛있었지만, 바닐라크림은 그냥 일반 휘핑크림 맛이었어요. 전체적으로 간식으로 먹기에 맛있긴 했습니다.
2) 시티 스낵스 '초코츄러스'
익스프레스 기차를 타는 시티 스테이션에 시티 스낵스가 있는데요. 여기서는 츄러스랑 간단한 음료를 구매할 수 있어요.
종류는 초코츄러스와 슈가츄러스를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초코를 좋아하는지라 초코츄러스로 선택했습니다.
아니 잠깐, 이게 5,000원이라고? '롯데월드나 에버랜드만큼이라도 주지. 장난하는 건가?'란 생각이 들 정도로 양이 너무너무 적었어요. 맛보기 츄러스 느낌인데 또 맛있긴 합니다.
성인 남성이 집었을 때의 크기. 예전 후기를 보니 우리가 아는 기다란 모양이었는데 이제 이런 식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츄러스 두께가 두껍지도 않고 암튼 양 조절이 필요해 보이네요.
3) 브릭비어드 스낵스 '핫도그'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간식은 스플래쉬배틀 근처에 있는 브릭비어드 스낵스 핫도그입니다.
주메뉴는 핫도그와 나초이고요. 핫도그 종류는 오리지널/치즈/어니언 크런치 이렇게 세 종류를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오리지널은 4,000원이고 치즈와 어니언 크런치는 5,000원입니다.
오리지널로 주문했고,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핫도그 맛입니다. 하지만 앞서 초코츄러스를 경험하고 왔기 때문에.. 더 괜찮아 보이는 느낌입니다. 오리지널도 맛있는데 어니언 크런치가 겉에 바삭한 양파튀김이 붙어 있어서 더 맛있다고 하니 핫도그 드실 분들은 어니언 크런치 추천드릴게요.
'함께 읽는 후기 > 경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춘천 레고랜드 후기 1탄 :: 놀이기구 추천 TOP5(ft. 운영시간, 입장권 가격 및 할인) (1) | 2022.10.25 |
---|---|
직접 가본 벚꽃 명소 BEST 4(+2022 벚꽃 개화시기, 만개시기, 숨은 벚꽃 명소, 벚꽃놀이 데이트장소) (2) | 2022.03.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