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읽는 후기/맛집, 카페

김포 운양동 카페 :: 마카롱 & 디저트 맛집 '쥬와'

by 햄티제 2022. 10. 5.

운양동에서 사케동을 먹고 주차장에 가는 길에 눈에 들어온 마카롱 & 디저트 맛집 운양동 카페 '쥬와'입니다. 지나가면서 봐도 감성 뿜뿜인 카페라 이끌리듯 들어갔는데 너무 귀여운 마카롱을 팔고 있더라고요. 참고로 동판장과는 도보로 4분 거리입니다.

 

▼ 운양동 일식당 추천 ▼ 

 

김포 운양동 일식당 동판장 :: 두툼한 연어가 가득 올라간 사케동 맛집

요즘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초밥을 자주 먹으러 다니고 있는데요. 문득 사케동이 먹고 싶더라고요. 김포 쪽에 사케동 맛집이 있나 찾아보다가, 작년 12월 중슨쯤 오픈했던 동판장이 후기가 괜찮

hamestj.tistory.com

 

 

간판은 없지만 존재감 뿜뿜, 마카롱 맛집 '쥬와'

 

운양동-카페-쥬와

 

유리문에 붙어있는 포스터를 보고 마카롱 가게인 걸 알아차렸어요. 마카롱 가게를 찾은 건 아니지만 마치 제대로 찾아왔다는 듯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운양동-카페-쥬와

 

커피머신, 마샬 스피커, 센터피스, 무심하게 붙어있는 포스터와 디자인 소품들까지.. 어느 것 하나 감성이 안 담긴 게 없더라고요.

 

다양한 마카롱 & 디저트 종류가 한 곳에

 

운양동-쥬와-마카롱

 

마카롱과 디저트도 구경해 봅니다. 마카롱 외에도 머랭쿠키, 꼬끄후레이크, 피넛버터 & 르뱅쿠키, 까눌레 등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운양동-쥬와-마카롱

 

마카롱도 종류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사전 정보 없이 갔지만 추후에 후기들을 보니 크림브륄레 맛집이라고도 하네요. 마카롱만 해도 이렇게 눈이 돌아가는데 다른 디저트까지?!

 

운양동카페-쥬와-마카롱포장

 

식사도 하고 커피도 산 상태여서 먹고 싶은 몇 가지만 사기로 했어요. 순우유/얼그레이/블루베리요거트/마약옥수수 이렇게 간단하게 4개를 구매했습니다.

 

쥬와 마카롱은 6개부터 무료 포장이 가능하고, 선물상자는 5구/8구/10구/12구로 박스 포장 가능합니다.(포장 금액 500원)

 

운양동-쥬와-마카롱

 

먼저 온 손님이 음료와 함께 포장 주문을 해서 시간이 좀 걸렸어요. 그 사이 매장 안을 조금 더 구경했습니다. 테이블은 3개 있는데 아마 포장 고객이 더 많을 듯해요.

 

운양동-카페-쥬와

 

눈길이 가는 카페 메뉴도 있었는데요. 쥬와에 들리기 직전에 스타벅스에서 콜드브루 오트라떼를 샀던 터라, 여기서 음료를 마셔봐도 좋았을 텐데 하고 좀 아쉬운 마음이 들었어요.

 

운양동-쥬와-마카롱

 

계산대 한편에 스콘이랑 딸기잼도 판매 중이었습니다. 맛있는 게 왜 이렇게 많은지.. 살찌기 딱 좋은 곳이에요.

 

운양동-쥬와-마카롱

 

6개부터 포장이 되는데, 4개 구매해서 비닐에 담아주셨어요. 귀여운 마카롱들!

 

쥬와 마카롱 후기

 

운양동-쥬와-마카롱

 

궁금해서 집에 오자마자 마카롱을 접시에 담고 커피를 내렸습니다. 순우유는 요새 도넛으로도 많이 나오니 맛있을 것 같았고, 개인적으로 제일 궁금했던 건 얼그레이였어요.

 

운양동-쥬와-마카롱

 

순우유는 생각처럼 맛있었고, 얼그레이도 예상한 맛 그대로였는데요. 옥수수는 짠맛이 다소 강해서 제 입맛에는 살짝 별로였네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던 건 블루베리요거트였어요.

 

뚱카롱처럼 필링이 막 뚱뚱하지는 않고 딱 적당하게 먹기 좋아요. 마카롱 외에도 메뉴가 다양하고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운양동 마카롱을 찾고 계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