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읽는 후기/맛집, 카페

김포 장기동 라베니체 맛집 :: 벤탄빌라 커플세트(소고기쌀국수, 파인애플 볶음밥, 짜조 4pcs) 후기

by 햄티제 2022. 10. 10.

저번 주 주말, 일산에 호수공원 꽃축제에 가려다가 비가 내리는 바람에 광명동굴로 목적지를 바꾸었는데요. 시간이 애매하기도 해서 간단하게 장기동 라베니체에서 늦은 점심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쌀쌀해진 날씨에 국물이 먹고 싶어서 방문한 라베니체 쌀국수 맛집 벤탄빌라 후기입니다.

 

 

베트남 & 태국 음식 맛집 '벤탄빌라 김포장기점'

 

벤탄빌라

 

처음에 멀리서 가게 벤탄빌라 외관이 한눈에 들어왔고, 베트남 & 태국 음식점인 걸 바로 알아차렸어요. 

 

벤탄빌라-메뉴판

 

이미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가게 안을 들여다보니 실제로 손님들이 가득했습니다. 꽤 인기가 있는 곳이라는 걸 실감하며 가게 앞에 비치된 실외 메뉴판을 보면서 기다렸어요.

 

내부 분위기

 

벤탄빌라-분위기

 

 

내부에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찍기가 어려웠기 때문에 매장 분위기를 볼 수 있는 정도로만 촬영했습니다.

 

벤탄빌라-분위기

 

우드 인테리어, 라탄 조명과 식물들이 눈에 띄었고 시끌벅적했어요. 가게는 작지도 크지도 않은 무난한 정도의 규모예요.

 

벤탄빌라

 

테이블마다 식기와 자스민차가 세팅되어 있었어요. 주문한 커플세트에 음료 2잔이 포함되어 있어서 콜라, 사이다 하나씩 골랐는데 얼음이 가득 담긴 컵을 미리 준비해 주셨습니다.

 

전체 메뉴

 

벤탄빌라-메뉴판

 

쌀국수, 볶음면, 볶음밥 메뉴입니다. 메뉴판 첫 장 아래에 원산지가 표기되어 있어서 확인하고 먹을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벤탄빌라-메뉴판

 

반쎄오, 똠얌꿍, 풋팟퐁커리 등 다양한 메인 요리와 함께 월남쌈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반쎄오는 쌀가루 반죽에 채소와 해산물 등을 얹어서 반달 모양으로 접어 부쳐낸 베트남 요리인데, 반쎄오가 맛있다는 후기가 많더라고요.

 

벤탄빌라-메뉴판

 

에피타이저 메뉴에는 짜조나 춘권 등을 비롯한 간단한 메뉴들이 있었고, 유독 벤탄샘플러가 눈에 띄었는데 짜조, 고이꾸온, 야채춘권, 새우춘권, 까이텃이 2pcs씩 들어있는 다양한 에피타이저를 즐기기 좋은 메뉴예요.

 

먹고 싶은 건 나시고랭, 반쎄오, 벤탄샘플러였는데.. 광명동굴 마지막 입장시간이 5시까지라 시간이 촉박해서 빨리 나올 것 같은 커플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벤탄빌라-메뉴판

 

평일 런치 메뉴도 있어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고 2인 세트메뉴와 월남쌈 런치세트, 3인 세트메뉴가 있었어요. 메뉴 구성과 가격대가 꽤 괜찮아요.(*자세한 메뉴는 메뉴판 참조)

 

커플세트 - 소고기쌀국수, 파인애플 볶음밥, 짜조 4pcs

 

벤탄빌라-커플메뉴-쌀국수

 

쌀국수는 일반적인 쌀국수 맛이었고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했습니다. 다만 손님이 많아서인지 첫 메뉴가 나오는 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고, 다음 메뉴가 나오는 텀이 길어서 쌀국수를 다 먹을 때쯤 다른 메뉴가 나오는 게 좀 아쉬웠어요.

 

벤탄빌라-커플메뉴-파인애플볶음밥

 

쌀국수를 다 먹으니 나왔던 커플세트 나머지 메뉴인 파인애플 볶음밥과 짜조 4pcs. 쌀국수보다 볶음밥이 살짝 달짝지근하니 더 맛있었어요. 짜조도 따뜻하게 튀겨져서 바삭했고요.

 

음식이 다소 늦게 나왔지만 벤탄빌라 김포장기점이 왜 인기가 많은진 알겠더라고요. 메뉴가 다양하고 맛있긴 해요! 다음에 라베니체에 방문하게 되면 여유 있게 '반쎄오, 나시고랭과 벤탄샘플러' 등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 봐야겠습니다.

 

 

댓글